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COMMUNITY

CS CENTER

현재 위치
  1. 게시판
  2. BEST REVIEW

게시판 상세
노란마켓 구월점 후기
  • Writer 유****
  • Date 2023-02-01
  • 추천 추천하기
  • Hit 9560


안녕하세요 웬만하면 글을 쓰지 않는 저에게 글을 쓰게해주신 구월점에게 감사드립니다

저는 플립4 비스포크 버젼 케어플러스 있는 것을 판매하려고 했고 

그 대신 폴드 2를 교환하고 싶어 갔었습니다. 그래서 폴드 2 두 개 재고를 보았는데

하나는 자급제로 거의 새것급이었고, 두번째로 제가 교환하게 된 것은 LG향 인데 외부액정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깨짐이 있었고

내부에는 힌지 부분 중앙 아래에 약간 기스처럼 보이는 것이 있었습니다. 그 때 분명 사장님께서 내부액정은 괜찮으니 외부액정만 교환하면

되는 것이라 말씀하셨습니다..

그런데 저는 자급제 제품을 사고 싶었으나 제 기기에 액정(외부,내부)이나 겉부분엔 전혀 이상이 없었고 그냥 단순 도색이 까짐이 있었습니다.(제상품은 거의!A급상태)

그리고 삼성케어플러스 양도가 가능하냐고 사장님이 말씀하셔서 전화문의 했으나 양도가 이전에 한번 이루어져 못 한다는 답을 받고 같이 스피커폰으로 듣고 있었습니다.

그렇지만 폴드 2를 구매하고 싶어서 어떻게 할까 생각하였고.. 교환을 하면 어떻게 되냐, 그리고 제 원래 기기 플립은 얼마정도 되냐 여쭤보니 

굉장히 낮은 가격을 말씀하셨고, 사장님께서는 차라리 그러면 폴드2 LG향 두번째 폴드를 교환하는 것이 어떻겠느냐 말씀하셨습니다..(그런데 그 폴드2가 B급이란게 말이 됩니까?ㅋㅋㅋㅋ 완전히 깨짐있고..ㅋㅋㅋㅋㅋ그다음날 찾아갔을때 사장님이 누군가랑 통화하실때 등급을 알았음)

또 그냥 외부 액정 얼마 안하고 내부 멀쩡하고 기스만 있고 그러니 그냥 쓰시기에 좋을 것이라고 분명 내부액정에 문제가 없다고 하셨습니다?ㅎㅎ

그래서 어쨌든 저는 실사용할때 내부 액정 괜찮다고 하시니 믿고 가져갔는데 액정을 보다가 갑자기 중간에 힌지부분에 일자로 화면이 갈라지는 증상을 보았습니다.. 그래서 이상해서

1차적으로 사장님께 말씀드렸던거고 조금 시간 지나고 접은 상태에서 사용하려고 펴니 액정 화면이 갈라진 화면을 하다가 아예 나가버리는 불상사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 사실을 집에 도착하고서 한두시간 후 문자로 핸드폰 액정이 나갔다는 사실을 말씀드리며 사진도 함께 송신하였습니다.

그랬더니 사장님은 기기를 다시 봐보겠다 하시면서 그 다음날 오라고 하셔서 저는 퇴근하고 방문을 했습니다.

그런데 기기를 드렸더니 굉장히 엉뚱한 이야기를 하시더군요. 같이 있을 때 확인하실 땐 괜찮은거 확인하고 사신거 아니냐며 그러면 사실상 환불이나 교환이 불가하다는 말을 하셨습니다.

그렇지만 제가 구매하는 날에 듣기로는 내부액정 전혀 이상없다고 분명히 말씀하셨고.. 그걸 믿고 산 저에게 그 소리는.. 정말 어이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럼 어떻게해야하냐.. 물어보니 계속 자신의 입장만 주장하시면서 제가 참 진상인것처럼 이야기하시는 투로 말씀하시던데요.

누구한테 중간에 통화하신진 모르겠으나 사장님의 통화 말씀 중 제게 교환한 폴드2의 급을 B급이라 하시던데.... ㅋㅋㅋㅋ B급 의미를 모르시나요?

그리고서 전화를 끝내고 나서 본인 잘못도 없고 제 잘못도 없지만 어쨌든 재교환하려면 폴드2 화면이 멀쩡해야 자기네들도 판매가능하지 않겠느냐 하셨습니다..

그러면서 선심쓰시듯이 우리가 손님과실이라고 계속 밀어부치면 고객은 어쩔 수 없이 그 제품에 대한 책임을 져야한다는 말씀과 함께

그러면 수리비를 업체에서 조금 더 부담하고 저에게 차액을 부담하고 교환하는게 어떻겠냐 그게 제일 깔끔할 것 같다고 하셨는데요..

제가.. 뭘떨어뜨리기도 했나요.. 뭘했나요... 제가 혼자 이야기한 것이니.. 본인이 본 자리에서 그런 것이 아니니 제가 손상을 했는지 아닌지 어떻게 아냐고 이런 이야기도 하셨습니다..

그런데 분명.. 제 플립 상태는 매우 S급 상태였습니다만.. 교체했던 폴드는.. 외부부터 깨짐이 심하게 있었고.. 힌지 위아래 부분 제가 구매전 확인했었고.. 오히려 제가 더 

편의를 봐드린게 아닌가요? 어쨌든 계속 액정수리비 (메인) 차액을 부담하는 쪽으로 압박을 주셨습니다. 저는 어이가 없어서.. 제가 무슨 반나절 사이에 한거라곤 사용하고

 접었다 폈다 하는 폰을 사용한건데.. 왜 제가 온전히 잘못한 것 처럼 말씀하시는지.. 

그래서 저는 사장님께 다시 차분한 마음가짐으로 말씀드렸습니다. 사장님도 힌지부분 위 아래 찍힘확인하셨었고.. 힌지부분이 찍힘이 있다는것은 검수하셨더라도 내부에 무슨 이상이 있는지..

하드보드나 액정이 이미 맛간건지 아닌지 내부까지 보지 않는 이상 모르지 않느냐 하며 말씀드렸더니 우리는 충분히 검수했다고 말씀만 하시고 똑같은 말씀만하시더군요.

그 상황에서 아무말씀도 아무해결도 안되서 제가 폴드기기 가지고 서비스센터가서 물어보겠다고 하고 오늘 서비스센터 갔더니 접었다 폈다만으로 가능한것도 아니고

힌지 찍힘부분이 있다는것, 외부액정 나간 것이 내부액정에 영향을 끼치는 원인이 될 가능성이 크다고 하셨습니다... 

고객센터에 전화했더니 일반상담만 받는다며 해결 불가능, 카톡으로도 샀던 매장에 협의할 사항이다 우리는 모른다 이런식.

오늘 또 반갑게 사장님 보러갑니다^^ 감사해요

아 맞다.. 수리비 전체 내외부액정 다해야한다네요^^ 하하하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관리자 2023-02-0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노란마켓입니다
    우선 이용에 불편이 있으셨다면 죄송합니다
    기기를 고객센터에서 직접 확인을 한 뒤 판매,검수를 진행한 부분이 아니라 문의시 정확한 안내를 드리기 어려웠던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무래도 담당자와 고객님께서 기기를 확인 후 구매를 확정해주셨던 부분이라, 담당자와 조율로 안내를 드렸습니다
    보다 더 좋은 서비스와 제품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문의사항있으시면 언제든지 카카오톡채널 '노란마켓' 채팅상담 http://pf.kakao.com/_uwgbC/chat
    또는 070-4413-4582 로 연락 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PASSWORD :

/ byte

PASSWORD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COMMENT NAME : PASSWORD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TOP


  • 건대본점
  • 강남
  • 상봉
  • 영등포
  • 용인
  • 분당야탑
  • 수원영통
  • 수원역점
전국지점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