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남겨주신 글 확인 후 조치 취해드리고자 유선 연락 드렸으나
부재셔서 부득이하게 답글로 대신 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노란마켓에서 판매하는 제품이 아무래도 전자제품이다 보니
간혹 예상치 못한 오류나, 검수시엔 확인되지 않았던 결함이 나타날 수 있어
제품 자체 결함 확인시 수령일로부터 100일까지 무상 A/S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소 번거로우시더라도 고객센터 혹은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꼭 연락 부탁드립니다.
기대하시며 기다리셨을텐데 실망 드려 다시 한번 사과말씀 드립니다.
죄송합니다.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로 만족을 드리는 노란마켓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남겨주신 글 확인 후 조치 취해드리고자 유선 연락 드렸으나
부재셔서 부득이하게 답글로 대신 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노란마켓에서 판매하는 제품이 아무래도 전자제품이다 보니
간혹 예상치 못한 오류나, 검수시엔 확인되지 않았던 결함이 나타날 수 있어
제품 자체 결함 확인시 수령일로부터 100일까지 무상 A/S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소 번거로우시더라도 고객센터 혹은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꼭 연락 부탁드립니다.
기대하시며 기다리셨을텐데 실망 드려 다시 한번 사과말씀 드립니다.
죄송합니다.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로 만족을 드리는 노란마켓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pf.kakao.com/_uwgbC/chat
카카오톡 상담 링크 첨부 드립니다.